반응형

2022년 어느덧 범띠해가 돌아왔네요.
사는게 너무 바빠서 사실 새해가 돌아올때마다 그런가보다 했지만, 올해는 그래도 나름 의미가 있네요.
범띠해라서요.  범띠거든요.ㅎㅎㅎ.

제가 범띠거든요. 12년만에 돌아오는 범띠해라 감회가 새롭네요.
사실 저번 연말도 너무 바빠서 2021년이 가는줄 2022년이 시작 된 줄도 모르고 있다가
온통 '범내려온다, 범이 내려온다~ '라고 노래하는 통에 범띠해가 된 줄 알았다눈..


예전에는 일년에 한번 시어머니와 함께 고정적으로 일년 신수를 보러 가곤 했었는데 그 점집이 너무 유명한터라
신수보는 날 잡기 위해 표를 받으러 가는 날도 줄을 서고, 보는 날이 되어서 조금이라도 일찍 볼려고 새벽부터 추운데 줄을 서곤 했었네요.

어머니께서 젊은시절부터 보시던 곳이라 어머니 젊으셨을때는 밤새 줄서서 기다리셨다고 하셨네요.
그리고 아버님 은퇴 이후에는 어머니께서도 더 이상 보러가지 않으시더군요.

사실, 저는 따라가긴 했었지만, 잘 맞다는 생각은 안들던데.. ^^;;

부적값이랑 신수 보는 복비랑 해서 가구당 30만원정도는 들었었네요. 어머니께서 부적값은 직접 내라하셔서 사업을 하던 제 부적값도 직접 지불했었네요.
안 하기도 찜찜하고 해서 일년에 한번이니 연례행사처럼 이용 했었네요.

그래도 그 경험으로 저는 평소에도 운세사이트를 잘 이용하곤 한답니다.


무료운세사이트 알려드릴께요


어플이예요. 다운받아서 이용하시면되요. 어마어마한 사용자가 있네요.

1. 점신

점신 많이들 이용하시죠.
저도 일일 운세나 중요한 일이 있을때는 재미삼아 들어가보곤해요.
하지만, 페이지 넘길때마다 광고가 너무 많이 떠서 불편하긴 해요.
비용지불하면 광고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전화상담이용하실수 있어서 필요하시면 직접 상담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사주가 정말 잘 맞는거 같아요.

일일 운세를 숫자로 표현하네요.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부적을 판매하네요. 품절행진!!
운세보기 화면이예요.  사주정보를 바꿔서 다른이의 것도 볼수 있어요.

2. 농협인터넷뱅킹

개인적으로 가성비 쩌는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너무 자세하게 잘나와서 일년내내 들어가서 보곤한답니다.
토정비결, 일년신수, 타로등. 다양한 운세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농협 인터넷뱅킹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이용해보세요.

농협인터넷뱅킹에 접속하시면 라이프카테고리에 있어요.



화면디스플레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토정비결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예전에는 챗봇이랑 대화했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바로 나오네요. ^^


3. 신한 PLAY - 신한카드서비스 / 신한생명도 서비스합니다.

농협이랑 신한PLAY (구, 신한카드, 신한pan)에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아주 상세하고 풀이가 잘 되어서 나온답니다.
농협이랑 이 두가지를 예전부터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은 모두 모바일로 보니 앱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한번 들어가면 운세방에서 한참을 헤어나오질 못하실꺼예요.

운세는 그저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처럼 개인의 그릇과 해석에 따라 달라지는것이니 그저 재미로 보시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사시고 부디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래요.

아니구나, 요즘에 덕담은

적게 일하고 많이 버소서~~


라던데..




P.S. 올해 띠별 운세를 알려드릴께요.


오랜시간 그토록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가 왔습니다.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어 도전하세요


60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72년생 -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결실을 맺는 시기에요.

84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고야 할 때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하지않습니다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61년생 -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적당히 주위와 보조를 맞춰주세요.

73년생 - 매사에 이해 득실을 찬찬히 따져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85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과신하지 마세요. 항상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세요

97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이므로,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 관계 개선에 힘쓰도록 해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생길수도 있어요.


62년생 - 주위 사람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합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74년생 -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지 마세요. 주변 상황에 적당히 순응하는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일에 한 눈을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98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않도록 노력하세요.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아량과 포용력을 보여줘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실수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3년생 - 손윗사람으로 명예와 체통을 지키도록 하세요.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좋은 성과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87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튀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76년생 -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고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88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이나 약속도 피하도록 하세요.

00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도록 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주마가편, 달리는 말에 채찍질 해야 하는 시기이므로, 작은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65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경쟁보다 대화와 타협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89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시기이므로,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변화가 많은 때이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하세요.


66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고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남보다는 자기 자신을 먼저 챙겨야 할 때이므로,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느라 손해보지 마세요.

90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고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 괜히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길운이 함께 하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하지만 너무 방심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67년생 -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말고, 건강과 체력 관리에도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91년생 - 작은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세요.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네요


03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모습을 보이는게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로서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56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항상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작은 일은 순조로우나 큰 일은 불리한 시기입니다. 늘 욕심부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80년생 - 너무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내세우지 마세요. 항상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주위의 시기나 모함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언제나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계획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

57년생 - 너무 자신의 지위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늘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81년생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들은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도전정신을 가지고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히도록 하세요.
명예와 재물을 한번에 거머쥘 수 있는 시기가왔네요.
재운과 대인운이 좋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58년생 - 겉모습만 보고 상대방을 판단하지 마세요. 쉬이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70년생 -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본인을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82년생 -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상황이 급할수록 조금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항상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대인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기회가 옵니다.

59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않도록 합니다.
자신의 일은 자신이 알아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주위에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만약 목표로 하는 일이 있다면 꾸준히 밀고 가세요.

 
83년생 -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항상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유연하지 않게 너무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파이채굴러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