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재명 욕설파일 녹취록 속 김혜경의 웃음소리 들어보셨나요?
진짜 악마의 웃음소리 등등 설이 많지만, 진짜 좀 소름 끼치는 건 사실이에요.
요즘 김혜경 씨의 이재명 후보의 지원 행보와는 너무 다른 모습에 이중적인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더 충격적이에요.


김건희 씨 녹취 파일 공개에 이어, 민주당이 기대해라, 큰 건 터진다.라고 기대하시라고 부추기며, 공언했던 거와는 달리 오히려 이재명 후보의 녹취파일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이재명 후보의 부인 김혜경 씨의 웃음소리 녹취파일이 공개되며 파문이 일고 있다.
웃음소리 파일은 아랫부분에 링크되어있으니 들어보실 분은 들어보세요.
귀 베릴 각오는 하시고요.

장영하 변호사의 이재명 후보의 욕설 파일을 공개하고,
본인의 페이스북에도 게재를 했었는데, 지지자들의 공격을 받아서 지금 해당 글이 삭제 처리되었다네요.
페이스북에서 실제로 AI가 신고글을 접수하고 인력이 직접 확인 후 글 삭제를 진행하는데요.
이상한 것은 장 변호사의 녹취파일이 링크된 보관소마저 접속 불가라로 하네요.

김건희 씨 녹취파일은 그렇게 반대를 해도 공영방송 MBC에서 떡하니 방송 강행에 역효과가 나자 방송 취소로 마감하더니, 이재명 욕설파일은 개인 SNS까지 막는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되네요.


심지어 김어준 씨는 김혜경 씨 웃음 파일이 AI가 조작해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헛소리를 해대네요.
참, 지지하는 것도 참 빈한하군요.


이재명 후보는 그 녹취파일 전부를 들어보면 이해가 될 거라고 하지만, 사실 그 녹취파일에는 민감한 사안도 포함되어 있다 하네요.
그렇게 당당하면 녹취파일을 MBC 스트레이트에서 방송을 해주던가.
세세하게 풀어서 국민이 오해할 일 없도록,
그런데 개인이 올린 파일마저 삭제된다면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국민의 힘이 뒷배라고 공격중 - 어쩌라고.

민주당은 장영하 변호사를 고소, 국민의 힘이 뒷배라고 공격하고 있어요.
김건희씨 녹취파일 튼다고 할때 국민의 힘이 항의하니까 언론탄압이라고 그렇게 목소리를 높이더니,

지금 팩트는 그것이 중요한 게 아닌데, 막으려고 애를 쓰는 것을 보니 참 자승자박, 내로남불 그 자체인 듯.

사과의 달인답게, 이문제가 불거질 것을 대비하여 이재명 후보는 연일 사과문을 내고 있는중이예요.


아무리 눈시울을 붉혀도 후보의 모습을 보면 씨XX, 좆XX 이라는 목소리가 덧 씌워지는 효과가 있네요.

하지만, 그 사과의 중심에는 사과의 당사자가 빠져있다.
사과의 대상은 빠진 채, 앞으로는 그럴 일이 없겠다. 하고 사과하는 형국이네요.
형이 정신이상자라서 방법이 없었다라는둥.
사실, 팩트는 형이 어머니를 때린게 아니라 이재명후보의 성남시정을 비판하면서 문제가 불거지기 시작했다하네요
물론 동생을 흠집낼려고 성남시정을 비판했겠지만, 문제가 있었으니 그런 대응이 나오지 않았을까요.

그 상인분께 이재명 후보의 욕설과 김혜경 씨의 웃음소리를 들려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밀지 안 밀지.

가식 부부, 아닌가? 두 분 이서는 금슬이 참 좋으신가 봐요.
이런걸 [부창부수], 남편은 노래 부르고 부인은 박수치고 춤추고.


김혜경 웃음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부창부수의 끝판왕
김어준씨가 AI로 웃음소리를 조작했다 하지만, 이재명 후보의 중간 부인웃음소리를 들으며, 형수에게 들려??이렇게 말하는 부분. 이재명후보는 AI를 집에 끼고 계신가봄.

주의

이후 이재명, 김혜경 씨 얼굴과 욕설과 웃음소리가 오버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fRjlZROasRk

<가세연 링크 영상-잘릴지도 몰라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